USS Independence, LCS 2 MIlitary

美 해군의 2번째 연안전투함이자 최초의 3동선인 인디펜던스(USS Independence, LCS 2)
아놔
개인적으로...이거 설계한아찌들
대.인.배



















솔직히 카이컨디로거급은 상부구조물들이 난잡해서 좀 싫고(성능은 좋고 -_-a)
알레이벅은...

뭐랄까
좀..밍밍?
여튼
작센급이나 데제벤프로빙시엥급 같은 선형을 좋아하는 지라 -_-....
문젠
그래도 원래 내가 좋아하는 함형은 3동선..캬으
항행능력이야 뭐 크흐
스테빌라이저 설계만 좀 더 개량해서 반영해주면...아마 해상운용에서 거의 안락함을 누리는 최강의 운용성을
지닌 인간중심적 함정이 되리라.........

왠지..저 뽀대는..SF틱하달까나...
물론 선체는 좀 의구심...알루미늄합금제..라는건
흠...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시스템이 에릭슨(Ericsson)사 제 Sea Giraffe AMB시스템이다.
스웨덴 비스비급에서 최적의 운용을 보여준 해당 시스템은 신뢰도와 처리능력에서 발군의 성능을 지녔다.
삼동선의 장점은 선체 탑재효율은 늘리면서 운항성능과 안정성/회복성에서 매우 유리하다는 점.
특히 기존 LCS1에서 보여주는 탑재능력보다 월등히 유리한 LCS2 인디펜던스는 추가적 모듈의 여하를 막론하고 기본 성능으로 대부분의 국가가 가진 주력함선의 성능과 대등 혹은 유리한 상황이다.
물론 대공전이나 대함전에선 불리한 편이지만 저정도 성능이라면 아주 불리한것도 아니고 대함무장은 일반 함선과 동등하고 (HARPOON x 8) 대공장비로 ESSM과 Sea RAM을 가지고 있으므로 유연한 방공력을 가지고 있다 할수 있다
게다가 스텔스 성에선 기존 함정대비 매우 우수한 상황이고 모듈식 임무장비의 추가로 다양한 작전을수행할수있다는 점에서 진정한 멀티롤 함정이 아닐까 한다.

게다가
스타일이 간지..작살 아흥~반했어..



메모장